EasyRoERP소개

홈>제품소개>EasyRoERP>소개

기업 경쟁력의 핵심! 바로 EasyRoERP!!
EasyRoERP는 웹 기반의 ERP(Enterprise Resource Planning)프로그램으로 생산관리, 재고관리, 오더관리 등의 경영자원을 하나로 통합한 시스템입니다. EasyRoERP는 기업내의 인적, 물적 자원의 활용도를 극대화하여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. 실시간 재고 파악이 가능하여 재고의 정확도를 높이고, 생산시간의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. 사용자 중심의 시스템으로 다중통화, 다국어 지원 등 국제 환경변화에 대응이 가능합니다.

주요기능

  • 생산관리생산관리 더보기
    생산실행을 지시하고, 생산공정 관리 및 원가 구성기능. 자제명세서(BOM), 자재 소요계획(MRP) 관리
    생산실행을 지시하고, 생산공정 관리 및 원가 구성기능. 자제명세서(BOM), 자재 소요계획(MRP) 관리
  • 오더관리오더관리 더보기
    구매, 판매 오더를 작성, 승인, 취소할 수 있고, 반품에 정보를 관리하는 기능
    구매, 판매 오더를 작성, 승인, 취소할 수 있고, 반품에 정보를 관리하는 기능
  • 창고/재고관리창고/재고관리 더보기
    창고별 정보와 재고 입출고 상황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기능
    창고별 정보와 재고 입출고 상황 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기능
  • 제품관리제품관리 더보기
    제품을 분류하여 관리, 제품 다양한 정보, 재고 상황들을 파악할 수 있는 기능
    제품을 분류하여 관리, 제품 다양한 정보, 재고 상황들을 파악할 수 있는 기능
  • 조직관리조직관리 더보기
    모든 조직(당사, 거래처, 판매처 등)의 정보를 관리하고, 각 조직마다 보안기능을 정의하여 관리, 접속기록 확인
    모든 조직(당사, 거래처, 판매처 등)의 정보를 관리하고, 각 조직마다 보안기능을 정의하여 관리, 접속기록 확인